아 미친 아침부터 구인구직 플랫폼 보다가 직장 동료한테 들킴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56 목록 댓글 0

ㅋㅋㅋㅋㅋㅋㅋ나 완전 구석자리서 혼자 일하는 느낌이라 걍 편하개 보다가 걍 축소화해놓고 까먹고잇엇음
나한테 뭐 물어볼거 잇다길래 그거 도와주다가 아무생각없이 인터냇 켬 ㅎㅎ…..

그나마 다행인건 이 사람은 곧 퇴사……
서얼마 ㅋ 말 안옮기겠지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