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나 완전 구석자리서 혼자 일하는 느낌이라 걍 편하개 보다가 걍 축소화해놓고 까먹고잇엇음
나한테 뭐 물어볼거 잇다길래 그거 도와주다가 아무생각없이 인터냇 켬 ㅎㅎ…..
그나마 다행인건 이 사람은 곧 퇴사……
서얼마 ㅋ 말 안옮기겠지 ㅎㅎ;
다음검색
ㅋㅋㅋㅋㅋㅋㅋ나 완전 구석자리서 혼자 일하는 느낌이라 걍 편하개 보다가 걍 축소화해놓고 까먹고잇엇음
나한테 뭐 물어볼거 잇다길래 그거 도와주다가 아무생각없이 인터냇 켬 ㅎㅎ…..
그나마 다행인건 이 사람은 곧 퇴사……
서얼마 ㅋ 말 안옮기겠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