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말 퇴사 원하는데 7월 말에 얘기해도 괜찮나?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7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8월 초에 얘기하려고 했는데 뭔가 업무 변경될거 같아서 미리 얘기하는게 회사한테도 나을거 같아가지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ㄱㅊㄱㅊ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오키! 빨리 말하고싶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