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말 퇴사 원하는데 7월 말에 얘기해도 괜찮나?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75 목록 댓글 2

8월 초에 얘기하려고 했는데 뭔가 업무 변경될거 같아서 미리 얘기하는게 회사한테도 나을거 같아가지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ㄱㅊㄱㅊ
  •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오키! 빨리 말하고싶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