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년차인데도 ㅈㄴ그만두고싶다..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132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때쯤이면 체념하고 다닐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6년차인데 절정임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나 5년차엿는데 터ㅣ사햇음..☆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3 6 9로 온다잖아 나도 슬슬 온다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7년차에 정점 찍은듯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08:38 new 7년 넘어도 똑같음,, 더 관두고 싶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