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팔ㅋㅋ 남후임새끼 올해 12월이면 주임다는데 아직도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79 목록 댓글 0

씨벌 기본적인거 물어보네…
야 그 사이트 계정이 공용메일이랑 똑같은데 당연히 거기서 인증코드 메일 보내겠다 하면 당연히 공용메일로 들어오지 않겠냐? 아 븅신같은새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