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모든 회사는 분위기 삭막해?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113 목록 댓글 9

에후 숨막힌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회바회 부바부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ㄹㅇ 회바회
    칸막이 치고 아무 말 없이 혼자 일하는 곳도 있어봤고
    반대로 간식 먹으면서 농담하고 일하는 곳도 있고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회바회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회바회 팀바팀인듯 ㅋㅋ같은회사여도 층이랑 부서마다 분위기 다른거같아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전회사랑 너무 달라서 숨막혀.. 1년이 넘어도 적응이 안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