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긍정적 신호 뭐뭐있어?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52 목록 댓글 3

오랜만에 면접봐서 긴가민가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질문이 좀 궁금해서 하는게 많고, 집어디사는지 보는거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회사 복지 알려주고
    2차면접 끝나고 팀장 되는분이 다음에 또 뵐게요 오 인사하고 헤어졌어
    그리고 2차면접볼때 팀장이 나를 임원한테 더 어필해줬다고 해야되나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1차 면접 끝나고 나가는데 팀장이 인사팀에서 내일 연락갈거에요라고 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