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긍정적 신호 뭐뭐있어?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5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랜만에 면접봐서 긴가민가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질문이 좀 궁금해서 하는게 많고, 집어디사는지 보는거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회사 복지 알려주고 2차면접 끝나고 팀장 되는분이 다음에 또 뵐게요 오 인사하고 헤어졌어 그리고 2차면접볼때 팀장이 나를 임원한테 더 어필해줬다고 해야되나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1차 면접 끝나고 나가는데 팀장이 인사팀에서 내일 연락갈거에요라고 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