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 일했으니 좀 쉬고 충전해서 다시 이직도 하고 그러고 싶은데
막상 나이때매 쉬지도 못하고 지금 취업판 개빡세서 그만 두지도 못하고
뭔가 내 젊음이 이러고 지나간다는게 현타가 오네...쉬고 싶은데 퇴사하면 영원히 쉴까봐 엄두도 안나
차라리 근로 시간이라도 좀 줄었으면 좋겠어 집에 있는 시간보다 회사에 있는 시간이 많은게 맞아?
아 진짜 넌덜머리나.........지긋지긋해.......언제까지 일만 하면서 살아야 할까
다음검색
오래 일했으니 좀 쉬고 충전해서 다시 이직도 하고 그러고 싶은데
막상 나이때매 쉬지도 못하고 지금 취업판 개빡세서 그만 두지도 못하고
뭔가 내 젊음이 이러고 지나간다는게 현타가 오네...쉬고 싶은데 퇴사하면 영원히 쉴까봐 엄두도 안나
차라리 근로 시간이라도 좀 줄었으면 좋겠어 집에 있는 시간보다 회사에 있는 시간이 많은게 맞아?
아 진짜 넌덜머리나.........지긋지긋해.......언제까지 일만 하면서 살아야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