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n년째 일을 쉰 적이 없어서 너무 힘들고 현타온다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113 목록 댓글 3

오래 일했으니 좀 쉬고 충전해서 다시 이직도 하고 그러고 싶은데

막상 나이때매 쉬지도 못하고 지금 취업판 개빡세서 그만 두지도 못하고

뭔가 내 젊음이 이러고 지나간다는게 현타가 오네...쉬고 싶은데 퇴사하면 영원히 쉴까봐 엄두도 안나

차라리 근로 시간이라도 좀 줄었으면 좋겠어 집에 있는 시간보다 회사에 있는 시간이 많은게 맞아?

아 진짜 넌덜머리나.........지긋지긋해.......언제까지 일만 하면서 살아야 할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나랑 똑같다..
  •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리 지금 회사 몇년차야? 난 8년다니고 이직했는데 아 진짜 너무 쉬고싶어..
  • 답댓글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와 8년차? 나는 5년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