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이 해당 업무 일해봤다고 거들먹대는데 진짜 가서 패고싶어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19 목록 댓글 0

나는 사업담당자이고 진상은 사업신청자인데...
이새끼 지가 관련기관에서 일해봤다고 엄청 거들먹거려.
절차랑 방식이 달라졌는데도 받아들이지 않고 지가 일했던 식으로 안되면 태클거는식이야.
미친놈이 편의 봐주는건 오늘로서 끝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