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사업담당자이고 진상은 사업신청자인데...
이새끼 지가 관련기관에서 일해봤다고 엄청 거들먹거려.
절차랑 방식이 달라졌는데도 받아들이지 않고 지가 일했던 식으로 안되면 태클거는식이야.
미친놈이 편의 봐주는건 오늘로서 끝이다.
다음검색
나는 사업담당자이고 진상은 사업신청자인데...
이새끼 지가 관련기관에서 일해봤다고 엄청 거들먹거려.
절차랑 방식이 달라졌는데도 받아들이지 않고 지가 일했던 식으로 안되면 태클거는식이야.
미친놈이 편의 봐주는건 오늘로서 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