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하고싶은회사 편도 1시간 20분어뗘..?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60 목록 댓글 5

복지는 중소치고 꽤좋아서 고민된다
근데 환승 2번해야함 버스-지하철-버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편도 1시간 20분 쌉가 환승 2번이 에바
  •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흑 역시..ㅜㅜ 고마워ㅜㅜ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나 지금 그렇게 다니고 있는데 진짜 오바야ㅜ 출퇴근때문에 일년째 퇴사생각중
  •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와 오리 대단한데? 난 아직 지원하기도 전인데도 막막했는데.. 댓 고마워ㅜㅜ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08:17 new 환승이 에바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