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는 중소치고 꽤좋아서 고민된다
근데 환승 2번해야함 버스-지하철-버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 리 작성시간 26.06.23 new
편도 1시간 20분 쌉가 환승 2번이 에바
-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아흑 역시..ㅜㅜ 고마워ㅜㅜ
-
작성자오 리 작성시간 26.06.23 new
나 지금 그렇게 다니고 있는데 진짜 오바야ㅜ 출퇴근때문에 일년째 퇴사생각중
-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와 오리 대단한데? 난 아직 지원하기도 전인데도 막막했는데.. 댓 고마워ㅜㅜ
-
작성자오 리 작성시간 08:17 new
환승이 에바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