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최대한 빨리 관두고 준비 시작하는 게 좋을까? 지금 광고 대행사 다니는데 일하면 할수록 나랑 안 맞는 거 같음... 대기업이랑 많이 일해서 대기업 가고 싶다가도 시장이 너무 안 좋아서 중고신입 이직 어려울 것 같고 마케팅 직무 계속 하고 싶지도 않고 ㅋ 직무 전환은 더 어려울 것 같은데 딱히 하고싶은 직무도 없고...
워라밸 개박살나서 아예 생퇴사하고 준비해야할 것 같은데 돈은 좀 더 모으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올해까지 회사 다니면서 주말에 틈틈이 자격증 공부하는 계획 괜찮나?ㅜ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