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 만 1년된 28살인데 올해까지 회사 다니고 내년부터 공기업 준비하는 거 어떨까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88 목록 댓글 3

그냥 최대한 빨리 관두고 준비 시작하는 게 좋을까? 지금 광고 대행사 다니는데 일하면 할수록 나랑 안 맞는 거 같음... 대기업이랑 많이 일해서 대기업 가고 싶다가도 시장이 너무 안 좋아서 중고신입 이직 어려울 것 같고 마케팅 직무 계속 하고 싶지도 않고 ㅋ 직무 전환은 더 어려울 것 같은데 딱히 하고싶은 직무도 없고...
워라밸 개박살나서 아예 생퇴사하고 준비해야할 것 같은데 돈은 좀 더 모으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올해까지 회사 다니면서 주말에 틈틈이 자격증 공부하는 계획 괜찮나?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ㅇㅇㅇㅇ 한살이라도 어릴때 도전 ㄱㄱ 실패하면 광고대행사로 재취업 하면 되지 광고대행사 ㅈㄴ 워라벨 개박살일텐데 더 늦게전에 ㄱ ㄱ ㄱ ㄱ
  •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워라밸 개박살나도 돈이라도 많이 주면 몰라 일도 안 맞으니까 못다니겟음 하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07:30 new 최대한 빨리가 좋은데 돈모아야하니 내년부터 ㄱ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