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전임자가 일 그지같이 한거 신입인 내가함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48 목록 댓글 1

나 인수인계 제대로 받은적도 없고

A업무 전임자 _> 퇴사 -> 후임 x

b업무 전임자 > 퇴사 > 나

인데 신입이란 이유로 A업무 잘못된거 2011년부터 정리중임 씨발

데이터 20000개인데 반절도 못함

낼 아침 9시까지 보고하래 (오늘 오후 5시 40분에 업무지시함)

나 안해도되는거지? 씨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08:19 new 개빡쳐 계속 그딴식으로 일 시키면 퇴사도 고려해볼 듯...
    최대한 할 수 있을만큼 하고 다 못하겠다고 말해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