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인수인계 제대로 받은적도 없고
A업무 전임자 _> 퇴사 -> 후임 x
b업무 전임자 > 퇴사 > 나
인데 신입이란 이유로 A업무 잘못된거 2011년부터 정리중임 씨발
데이터 20000개인데 반절도 못함
낼 아침 9시까지 보고하래 (오늘 오후 5시 40분에 업무지시함)
나 안해도되는거지? 씨발
다음검색
나 인수인계 제대로 받은적도 없고
A업무 전임자 _> 퇴사 -> 후임 x
b업무 전임자 > 퇴사 > 나
인데 신입이란 이유로 A업무 잘못된거 2011년부터 정리중임 씨발
데이터 20000개인데 반절도 못함
낼 아침 9시까지 보고하래 (오늘 오후 5시 40분에 업무지시함)
나 안해도되는거지?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