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이직후 첫출근은 힘든 거겠지....?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54 목록 댓글 0

나름 신규도 아닌데
이제 이틀찬데 뭔지 모르겠다....
곧 이제 나혼자 시키면 저번에 알려줬는데 왜못해? 이렇게 나올거 같은데.... 아아 어쩌라구요 적응이 쉽냐고요
원래 힘든거 맞지.....
이직 한두번도 아닌데 업무 분위기 적응 ㅈㄴ 힘들다
분위기에 못껴서 뭐 질문 말고는 입도 못떼봄..... 그런 분위기 알지 사회생활 개힘들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