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동 너네들도 빡쳐서 운적있냐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92 목록 댓글 9

나 오늘 너무 빡쳐서 진짜 눈물이 절절 남

컨펌받아야되는데 컨펌도 안해주고

심각성도 모르고 하하호호웃고있고..

타팀 사람이 와서 뭐 물어보니까 그제서야 막 움직이는 팀장님..

진짜 얄밉고 존나 짜증나서 화장실와서 휴지던지면서 질질 짬 시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올초에 처음으로 빡쳐서 움
  •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리도 사람때문이니..
  • 답댓글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상사랑 사장때문에ㅋ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딱 저런 팀장 때문에 울었음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12:31 new 존나많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