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고민되는데 골라줄래?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47 목록 댓글 9

현재 1 다니고 있는데 2 합격했어
너무 고민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오르지 않을까..
  • 답댓글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왕복 3시간 앵간치 적응되면 다닐만 해..
    사실 난 강아지 키우고 있어서 1번이지만 추천은 못하겠어서 2로 골랐다 월급이 너무 적고 정규직도 어니라서..
  •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도 전 직장들이 다 한시간은 넘어서 괜찮을 것 같은데 ㅠㅠ 2 갔다가 마음에 안들어서 1도 놓치는거 아닌가 하는 괜한 걱정이 드네 ㅠㅠ
  • 답댓글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사실 월급이 저렇게 뛰는 건 앞으로도 직동이한테 계속 연봉을 올려받을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해
    사실 정규직이라 했으면 직동이가 현직장 맘에들면 다니라고도 했을 건데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
    계속 190 받으면서 조금씩 올려받기에는 보통 만족스럽기 힘드니까 걱정되더라도 도전해봐
  •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0:03 new 맞아 연봉 무시 못하겠더라고 1은 재택말고 좋은게 없긴해 재택이 엄청난 장점이지만..ㅠㅠ 둘 다 해도 후회할 것 같아서(?) 나도 2번으로 결정할까 싶어 ㅠㅠ 댓글 정말 고마워
    도전해보라는 말 사실 듣고싶었던 것 같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