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총무팀 원래 물경력이야?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123 목록 댓글 4

총무가 70퍼인거같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ㅇㅇ 총무가 좀 물경력
  •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그치.. 휴………어쩌니..?2년다녀도 연본많이못올려???0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ㅇㅇ 약간 아무나 다 하니까...급여나 4대보험 하고 그럼 조금 괜찮을지도!
  •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7:19 new 그거안해ㅠㅠㅠ 이러면 걍퇴사가낫나..물경력싫어서 이직한건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