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총무팀 원래 물경력이야?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12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총무가 70퍼인거같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ㅇㅇ 총무가 좀 물경력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그치.. 휴………어쩌니..?2년다녀도 연본많이못올려???0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ㅇㅇ 약간 아무나 다 하니까...급여나 4대보험 하고 그럼 조금 괜찮을지도!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7:19 new 그거안해ㅠㅠㅠ 이러면 걍퇴사가낫나..물경력싫어서 이직한건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