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만에 모든게 벌어지다니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10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화요일 오전에 입사지원화요일 오후에 면접보라고 연락옴수요일 오후에 1차면접 진행목요일에 합격했담서 2차면접 보라고 연락옴금요일=오늘 2차면접 방금 끝냄아 개웃기다 이거맞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19 빨라서 좋네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19 2차면접이라니 고생많았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