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만에 모든게 벌어지다니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103 목록 댓글 2

화요일 오전에 입사지원
화요일 오후에 면접보라고 연락옴
수요일 오후에 1차면접 진행
목요일에 합격했담서 2차면접 보라고 연락옴
금요일=오늘 2차면접 방금 끝냄
아 개웃기다 이거맞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19 빨라서 좋네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19 2차면접이라니 고생많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