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견직 정규 전환 그냥 안된다 보는게 맞지?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63 목록 댓글 7

퇴사하고 공백 거의 1년 됐음
ㅋㅋ.. 직종 변경할거라 신입 or 중고신입 다 보고 있는데 파견직은 진짜 아니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19 아 근데 파견 나 해봤는데 비추 면접 때 다 왜 굳이 파견으로 재직했냐고…ㅎ 난 하고 싶어서 했나 ㅠ
  •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니까 하고싶어서 한 줄 아냐고 ㅠ
  • 답댓글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19 그리거 회사 바이 회사지만 뭐 내부 홈미팅 이런 거 절대 안 껴줌 …. 난 그 기업 사람은 아니라 워크샵 이런 것 도
  •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개너무하다,, ㅋㅋㅋㅋㅋㅋ ㅠ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19 파견 2년 다니고 자체로 2년 다녔는데 정규전환은 없다고 봐야함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