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 직병으로 공무원 합격했다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217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계속 중소 다니다가미래가 안보여서 이직 준비했어작년 하반기 공공쪽 최종 면탈 몇 군데올해 공무원 최종합격 완료30대지만 그래도 마음이 가볍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19 축하해!!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0 와 축하해 답댓글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0 직병으로 합격 대단해~~~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1 new 나도 이번에 입사하고 바로 공뭔 준비 시작하려고 하는데ㅜㅠ 인강 들었어?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ㄱㅆ인강밖에 선택지가 없지..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