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 직병으로 공무원 합격했다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217 목록 댓글 12

계속 중소 다니다가
미래가 안보여서 이직 준비했어

작년 하반기 공공쪽 최종 면탈 몇 군데
올해 공무원 최종합격 완료

30대지만 그래도 마음이 가볍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19 축하해!!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0 와 축하해
  • 답댓글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0 직병으로 합격 대단해~~~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1 new 나도 이번에 입사하고 바로 공뭔 준비 시작하려고 하는데ㅜㅠ 인강 들었어?
  •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ㄱㅆ인강밖에 선택지가 없지..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