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이라도 보게 해 달라고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23 목록 댓글 0

지원자 숫자도 적은데 신입이라고 거르지 말고 면접 보라고 신입 가능이라고 적어서 공고 올렸잖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