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매한곳도 넣어?
고민된다
만약 붙게되면 갈만한가? 싶은곳들 넣는지 궁금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ㅋㅋ 대부분 다 넣는구나
-
작성자오 리 작성시간 26.06.21 나 꽤 장기취준인데,, 안될것 같은곳에서 연락 온적 있고 붙기도 했는데 확률상 안올 확률이 훨 많은건 팩트라 그냥 안와도 그만 이마음가짐으로 지원해 자사이력서 넣는덴 안넣어 걍 클릭으로만 지원할수있는곳만
-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시간 26.06.21 근데 이런마음으로 넣다보니, 거리나 좀 무리해서 걍 갈기고 그런거라 ㅋㅋ 합격 통보 받아도 안감 ㅜ 한시간반 거리였는데 ㄹㅇ 붙을줄 몰랐어
-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대부분 다 넣는구나
그러면 면접은 보러 다녀?? 넣긴했는데 만약 면접보러오면 멀어서 고민이라 ㅋㅋ
이미 전에 면접까지봤는데 멀어서 입사취소한적 있어서.. -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시간 26.06.21 엉 난 면접보러 갔었지..!근데 지금은 조금 마움가짐이 바뀌고 있긴해서 너무 먼곳은 지원 안할려고 ㅋㅋㅋㅋㅋ 차기준 50키로 이런곳은 기름값때문에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