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나한테 개인적인 질문도 하고
발성 스피치 이런 톤 칭찬해주셨거든
근데 이게 사무직이긴한데 사실상 서비스라 그런 고객응대 잘할사람이 제일 좋다 뭐 이런얘기하시길래ㅜ 다른 면접자분들은 살짝 소극적인 느낌이어서 무경력이지만 나도 약간 희망을 갖게된달까
다음검색
뭔가 나한테 개인적인 질문도 하고
발성 스피치 이런 톤 칭찬해주셨거든
근데 이게 사무직이긴한데 사실상 서비스라 그런 고객응대 잘할사람이 제일 좋다 뭐 이런얘기하시길래ㅜ 다른 면접자분들은 살짝 소극적인 느낌이어서 무경력이지만 나도 약간 희망을 갖게된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