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결과 예측해보는거 의미없나ㅜ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43 목록 댓글 1

뭔가 나한테 개인적인 질문도 하고
발성 스피치 이런 톤 칭찬해주셨거든
근데 이게 사무직이긴한데 사실상 서비스라 그런 고객응대 잘할사람이 제일 좋다 뭐 이런얘기하시길래ㅜ 다른 면접자분들은 살짝 소극적인 느낌이어서 무경력이지만 나도 약간 희망을 갖게된달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1 의미없긴 한데 붙을 수도 잇어 ~~ 언제 답 준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