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 이력서로 쓰려는데 주소는 필수 아니더라고.. 내가 찐지방인데 여기 벗어나려고 타지가는거거든 회사는 서울인데 주소 기입하면 아예 거들떠도 안볼까봐 걱정이라서 그냥 솔직하게 내주소 적을까 아님 아예 기입안하는게 맞을까? 근데 기입안하는거 좀 이상한것 같기도함 이력서 난사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할지를 모르겠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우와 그렇구나 함넣어볼게 넘 고마워!!
-
작성자오 리 작성시간 26.06.21 new
나도 지방인데 그래도 연락오더라
연락와서 출퇴근은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물어보고 -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그럼 일단 써야겠다 고마워!
-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시간 26.06.21 new
걱정말고 그냥 써 괜찮아!
-
작성자오 리 작성시간 26.06.21 new
ㄴㄷ 지방사는데 취준 관련해서 많이 찾아봤거든? 근데 어떤사람은 본가주소(지방)로 난사할때랑 서울주소로 난사할때랑 연락오는게 많이 차이났다고 하긴 했었음 그래서 본 주소 적고 끝에 (서울 자취 예정) 쓰는거 어떨까 싶다... 일단 난 이렇게 할 예정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