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준비해도 가면 어버버 하다가 옴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5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너무 슬프다 어떻게 이렇게 말주변이 없지…상사가 부당한 지시를 내리면 어떡할거냐니요 그런 상사를 애초에 왜 회사에 두는건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2 new 나도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문 개웃기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