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준비해도 가면 어버버 하다가 옴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53 목록 댓글 1

진짜 너무 슬프다 어떻게 이렇게 말주변이 없지…상사가 부당한 지시를 내리면 어떡할거냐니요 그런 상사를 애초에 왜 회사에 두는건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2 new 나도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문 개웃기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