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신입도 아닌데 아직도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56 목록 댓글 1

왜 전공이랑 다른 분야로 왔냐고 물어보네 대한민국에 전공대로 일하는 사람들이 몇 퍼나 되겠냐???????????? 그리고 꼭 특별한 계기가 있어야 함? 그냥 어쩌다보니 그 직무로 들어가게 된 건데 무슨 구구절절 사연 가득한 서사를 원하는 건지 ㅅ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2 new 전공대로 안 갈 수도 잇지 ㄹㅇ 전공 살리는 사람 몇이나 된다고 ㄹ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