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연락 왔다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4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서탈인 줄 알았는데 연락 왔어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2 new 잘 보고 와 취뽀 가자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고마워 오리도 취뽀 가자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2 new 축하해!!! 잘 보고 취뽀하길 혹시 지원하고 며칠만에 연락 왔을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