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최탈해서 결국 울어버렸다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107 목록 댓글 7

진짜 이번에는 나 최합 하는 줄 알았어
경력이 아예 없는 것도 아니고 이직인데 주니어 연차지만
직전 회사 이직 했는데 텃세가 너무 심해서
퇴사하고 재취준 하는데 진짜 맨땅에 헤딩인 느낌이라
오늘 결국 펑 터지고 한 삼십분 울다 이제 다시 정신 차리려고…
우리 날도 더워서 더 지치지만 ,,, 더 문 두드려서 꼭 우리한테 맞는 곳 가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2 new 응응 !! 당연하지
  •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한 주도 파이팅이다!!!!🍀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2 new 최탈 진짜 멘탈털려...ㅠㅠㅠㅠㅠ 우리의 시기가 온다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완전… 진짜 불합격 글자보자마자 서류부터 할 생각에 눈물이 나더라 ㅎㅎ… ㅠㅠㅠㅠ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2 new 더 좋은 곳 가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