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오늘 연락없으면 면탈 각인데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19 목록 댓글 0

저번주 금요일에 면접봤고
이번주 수요일까지 결과 알려주겠다고는 했는데..
그냥 뭔가 오늘까지 연락없으면 면탈일것같아
느낌이 그래 아ㅏㅏㅏㅏㅏㅏ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