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오늘 연락없으면 면탈 각인데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1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번주 금요일에 면접봤고이번주 수요일까지 결과 알려주겠다고는 했는데..그냥 뭔가 오늘까지 연락없으면 면탈일것같아느낌이 그래 아ㅏㅏㅏㅏㅏㅏ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