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인데 평점 2 초반일 때부터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69 목록 댓글 2

알아봤다 뭔 좆같은 압박면접 때문에 기분 조졌네 으휴 내 시간; 여자는 승진 안 시켜준다는 후기 보고 설마 했더니 ㅉㅉ 점점 도태될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2 new 에 어디야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2 new 나 전직장이 그랬는데… 여자 팀장들 다 날려버리고 직책 뺏어서 퇴사하게 만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