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인데 평점 2 초반일 때부터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6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알아봤다 뭔 좆같은 압박면접 때문에 기분 조졌네 으휴 내 시간; 여자는 승진 안 시켜준다는 후기 보고 설마 했더니 ㅉㅉ 점점 도태될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2 new 에 어디야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2 new 나 전직장이 그랬는데… 여자 팀장들 다 날려버리고 직책 뺏어서 퇴사하게 만들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