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회사는 ㅈㄴ 1인분이 크니까 테크리더급 뽑음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38 목록 댓글 0

제가 갈곳은 어디냐고요~~~~ 큰 회사 말고 작은 회사도 ㄱㅊ은데 작은 회사가 지금 주니어 뽑을 상황이 아니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