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비 부트캠프 어떻게 생각해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49 목록 댓글 4

uxui 5개월 지금 신청 중인데 나 디자인 전공자라 근데 uxui는 안 배웠어 진짜 종일 온라인으로 수업 듣고 인턴 100프로라는데 그것도 잘 모르겠고 국비지원으로 uxui 배워 봤거나 해 보려고 한 적 있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2 new 나는 마케팅인데 포폴용으로 들었어 후회는 없음 !
  •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렇구나 어디서 들었는지 어떤 식으로였는지 괜찮았는지 물어봐도 돼?
  • 답댓글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2 new 나 그냥 한 3-4기 정도 있는 걸 로 안전빵으로 선택해서 들었어! (내가 한 5기 정도 되는 체계 있는 거) 나는 오프라인으로 강의실 가서 듣는거였고 9-18시 풀 수업이랑 프로젝트 팀플 했었어! 수료증도 나와서 이력서 한줄 교육스펙으로 적기 괜찮았으
  •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자세하게 알려줘서 고마워! 나도 후회 없었으면 좋겠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