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중소에서 연락이 안 오네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62 목록 댓글 2

나 중소한테 머 잘못했나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중소가 더 따지는거같음; 와서 바로 일할사람 찾는거같음.. 일 안알려줘도.. 열받네
  •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빡세네ㅠ 나도 급해서 바로 일할 수 있는데 제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