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중소에서 연락이 안 오네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6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 중소한테 머 잘못했나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중소가 더 따지는거같음; 와서 바로 일할사람 찾는거같음.. 일 안알려줘도.. 열받네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빡세네ㅠ 나도 급해서 바로 일할 수 있는데 제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