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업에서 회계법인,세무법인으로 눈 돌리려는데 하지마...?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34 목록 댓글 0

일반기업 2년6개월경력있는데 겁나 불불불경력이었거든
연봉은 3,900이었고
ipo랑 부가세,월결산 같은거 다 경험했어
너무 힘들어서 퇴사하고 1년반정도 공백있다보니까 일반기업에서 잘 안불러줘서 회계법인이라도 갈까하거든...
그래도 지금가면 7월부가세끝나면 한가한 시즌일테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