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 면접볼때 뭐 입어?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63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중견쪽 잡혔는데반팔정장 입어도 될까?긴팔 입어야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지금은 반팔정장 쌉가능아냐?? 사실 사기업은 안해봐서 모르지만..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나 그냥 하얀 반팔 블라우스에 슬랙스나 치마 입음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중견중소 블라우스 슬랙스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중소 긴 블라우스 슬랙스 구두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00:36 new 반소매 자켓에 슬랙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