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 면접볼때 뭐 입어?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63 목록 댓글 5

중견쪽 잡혔는데
반팔정장 입어도 될까?

긴팔 입어야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지금은 반팔정장 쌉가능아냐?? 사실 사기업은 안해봐서 모르지만..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나 그냥 하얀 반팔 블라우스에 슬랙스나 치마 입음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중견중소 블라우스 슬랙스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중소 긴 블라우스 슬랙스 구두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00:36 new 반소매 자켓에 슬랙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