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서울거리인데 만약에 면접보러오세요 했을때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123 목록 댓글 10

내가 먼저 "화상면접으로 봐도 되는지 여쭤봅니다" 말꺼내는거 오바인가? 난 좀 오바라고 생각되긴함.. 근데 왕복 교통비도 13만원이고, 시간도;; 취직 하소연 지피티한테 하다가 지피티가 "입사지원 했을때 이용자님 주소를 회사가 알잖아요, 그정도면 화상면접 되는지 한번 물어봐요" 계속 말 해서..

+기숙사 있는곳, 사택 있는곳으로만 지원해서 출근하더라도 당장 출근은 어느정도 해결될듯.. 그냥 화상면접 얘기 내가 먼저 꺼내는것만 투표해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럼 면접비 주는지 물어봐 면접은 회사에 다닐 의지를 보여주는 자리인데 먼저 화상 가능하냐고 묻는건 내 기준 좀 에바임
  •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렇지? 아.. 면접비 주는지 내가 먼저 물어봐도 ㄱㅊ하려나?
  • 답댓글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그정도는 ㅇㅇ
  •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고마워!!!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바 회사에서 먼저 생각 들었으면 물어봤겠지... 화상면접 보는 곳 보통 화상면접만 / 대면 or 화상 이렇게 두가지던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