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나 신랑이나 82년생 개띠인데요 개띠랑 용띠,뱀띠자녀 괜찮은가요?
띠로보면 토끼띠랑은 좋다는데 예식이 4월이라 토끼띠는안될거 같아요
띠상관없나요?
띠로보면 토끼띠랑은 좋다는데 예식이 4월이라 토끼띠는안될거 같아요
띠상관없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노란색연필 작성시간 11.01.15 개띠랑 뱀띠랑 안 좋지 않나요? 용/말/개 요렇게 셋이 좋다고 들었어요.
-
작성자쭈양~♡ 작성시간 11.01.15 띠가 크게 상관이 있을까요?? 너무 연연해 하지 마세요~^^
-
작성자울엄마보곱당 작성시간 11.01.15 ㅎㅎ 우리도 둘다 개띠에용~ 어른들은 가끔 무슨띠가 상극이니 머 이런 말씀하시긴 하더라구요^^
내년 초에 낳으면 음력으로 띠하니까 토끼띠라 도전해 볼라구요 ㅎㅎ -
작성자행복하게에 작성시간 11.01.15 저도 부모 자식간 띠궁합 걱정했었는데 부모자식 사이엔 띠궁합 중요하지 않대요. ^^ 그나저나 저도 남친이 개띠인데 용띠 애기 생각하고 있거든요. 가을 예식이라 토끼띠는 늦었고 ..
-
작성자어벙벙 작성시간 11.01.17 신경쓰지 마세요 ~~ 저희 아빠는 개띠 제 동생은 용띠인데 괜찮은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