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드릴껀 부모님 성함넣었구요~
저희가 쓸 청첩장 봉투엔 아무것도 넣지 않았어요.
왼쪽상단에 예랑이랑 저 이름넣고 드림(?)이라고 쓰고 왼쪽 하단에 받는 분 성함넣고 귀하(?)라고 써야 하나요?
일일이 성함적어서 드려야 성의있어 보인다고 하네요. 라벨지도 괜찮겠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성후니마누라 작성시간 12.11.07 저희도 라벨지로 합니다^^
-
작성자6월9일신부쑤양 작성시간 12.11.07 라벨지깨끗하고괜찮더라구요^^
-
작성자유나린 작성시간 12.11.07 그냥 친구분들 드릴 것도 부모님 함자로 적으셔도 상관없어요. 님처럼 신랑,신부 이름 적고 하셔도 무방하구요, 또 받으시는 분은 귀하로 표현하는게 맞구요, 손글씨에 자신 있으시다면 상관없지만 그냥 라벨지로 깔끔하게 하시는 편도 좋아요.
-
작성자♡10월의 꼬맹이♡ 작성시간 12.11.07 신부님이 쓰실려면 신랑 신부 이름 적으시구요 상단에 하단에 이름 들어갈분분은 귀하로 하시는게 좋아요^^
-
작성자u.wisdom 작성시간 12.11.08 저도 가까운 친구에게는 손글씨로 하구요,
부모님이 보내시는거는 전부 라벨지도 뽑았어요 ^^
그게 더 깔끔하긴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