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계꽃

작성자꽃과나비(예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35 목록 댓글 6

아르빈스님표 시계꽃이 작년에 저희집으로 시집와서 하우스에서
겨울을 보내고 꽃이 피었습니다.
10년전 예산으로 이사올때 전 주인이 흔한 시계꽃을 키우고
있었는데 저희한테 키워보라고 놓고 가겠다고 하고선 다른 이웃분한테 줬더라고요.
옆지가 잊지않고 수시로 그 이야기를 해서 소원 풀으라고 선물로 들인거랍니다 ㅎ
옆지한테 알아서 키워보라고 했더니 추운 날씨에는 전기난로를
틀어주고 정성을 많이 쏟더라구요.
쉽지않았는지 이제는 저보고 알아서 키우라고 하네요 ㅎ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네요.
이쁜 꽃들과 함께 행복 하시고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과나비(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겨울 관리가 중요한것 같아요.
    저희는 둘 다 농사는 빵점이라 하우스도 처음으로 짓고 시계초도 처음 키우는거라서 이중 비닐을 쳐주고 보온에 신경 많이 쓴것 같아요.
  • 작성자행복천사(창원) | 작성시간 26.06.19 축하드립니다
    예쁜꽃을 만났네요
    정성에 보답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과나비(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매일 들여다 보며 관심을 가진것 같습니다 ㅎ
  • 작성자봄동산(안동) | 작성시간 26.06.19 고운꽃을 피웠네요
    흔한 시계초가 있는데
    우리집아이는 꽃을 피울 생각을 안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꽃과나비(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저희껀 봉오리를 많이 달았네요.
    어느날 짠하고 예쁜꽃 피우겠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