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이야기

법정 스님 오두막 편지(1)

작성자박종배/서울/남|작성시간26.06.13|조회수9 목록 댓글 0

내 소망은 단순하게 사는 일이다.
그리고 평범하게 사는 일이다.
느낌과 의지대로 자연스렵게 살고 싶다.
그 누구도,
내 삶을 대신해서 살아줄 수 없기 때문에
나는 나 답게 살고 싶다


- 오두막 편지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