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정 스님 오두막 편지(1) 작성자박종배/서울/남|작성시간26.06.13|조회수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 소망은 단순하게 사는 일이다.그리고 평범하게 사는 일이다.느낌과 의지대로 자연스렵게 살고 싶다.그 누구도,내 삶을 대신해서 살아줄 수 없기 때문에나는 나 답게 살고 싶다- 오두막 편지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