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이야기

늘 되뇌는 말

작성자박종배/서울/남|작성시간26.06.13|조회수6 목록 댓글 0

♡늘 되뇌는 말♡

춥다춥다 하면 더 춥고
좋다좋다 하면 더 좋다.

그립다그립다 하면 더 그립고
보고싶다보고싶다 하면 더 보고싶다.

기쁘다기쁘다 하면 더 기쁘고
행복하다행복하다 하면 더 행복하다.

하지만 나는 늘
마음속으로 하는 말이 있다.

오늘처럼 추운날도
되뇌다 보면 따뜻해 지는 말
사랑한다 사랑한다!

ㅡ 윤 보 영 ㅡ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