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이야기

지금이 좋다

작성자박종배/서울/남|작성시간26.06.22|조회수11 목록 댓글 2

🌸지금이 좋다🌸

 

바람이 불면 부는 대로
비가 오면 오는 대로
지금이 좋다.

궂은 날이라 생각하며 
걱정이 앞섰던 지난날보다
순리대로 받아들이는 
지금이 좋다.

내 탓이라며
다그치고 고민했던 시간들은
결코 도움이 되지 않았음을 깨달은 지금

이유가 있겠지 생각하니
마음도 편해지고 모든 게
여유로워 세상이 아름답다.

작은 것에 감사하니
좋은 기운이 넘쳐
웃음이 가득해서 좋다.

지금이 좋다.
내일도 분명 좋을 것이다.


-조미하 3집 <내 인생의 봄날은 오늘>中-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혜경이 (서울/여) | 작성시간 26.06.23 항상 감사합니다 ~
    긍정적인 생각으로 맘편히 즐겁게 살아가요 우리^^
  • 답댓글 작성자박종배/서울/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지기님 감사합니다
    무더운 여름 날씨에 지치지 말고 건강 관리 유의하시고 삶이 늘 행복하시길 소망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