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정 스님 오두막 편지(2) 작성자박종배/서울/남|작성시간26.06.13|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슴은 존재의 핵심이고 중심이다.가슴 없이는 아무것도 존재할 수 없다.생명의 신비인 사람도, 다정한 눈빛도,정겨운 음성도 가슴에서 싹이 튼다.가슴은 이렇듯 생명의 중심이다.- 오두막 편지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