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울 사랑방

6월 8일 아침에 좋은글

작성자박종배/서울/남|작성시간26.06.07|조회수7 목록 댓글 2

 

♡ 그 한 사람 ♡

삶은
마음 하나 기댈 수 있는 편한
사람 하나 있으면 따뜻해지는
거야

인생은
내 마음 안아주고 토닥여주는
좋은 사람 하나 곁에 있으면
든든해지는 거야

언제나 내 편이 되어주고
끝까지 나를 믿어주는 사람
하나 있으면 살아가는 데
큰 힘이 되어 주는거지

나를 아껴주고 사랑해 주는
고운 사람 하나 있으면
삶이 풍성해지고 행복하게 되는거야

그 한 사람 때문에
세상이 아름다워지고
삶이 포근해지게 되는 거야..

ㅡ 좋은글중에서 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야 (경남/여) | 작성시간 26.06.08
    그 한사람이 어디 있을까요?
    잘 안보여요 ^^
  • 답댓글 작성자박종배/서울/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러게요.....오늘도 좋은 일만 가득한 하루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