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길벗 동행 출석부

6윌6,7일 주말 출석부 마주보고 살아 갔으면~~

작성자팬더2 (인천.남)|작성시간26.06.05|조회수19 목록 댓글 13

미리 출석부 올려 봅니다
삶에있어 너무 계산적이고 정확하게 사는
삶 보다는 가끔은 모자르는둣 부족하게 보이며
사는게 편안하지 않을까 서너번쯤 생각해보는
즐겁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권영수 의정부 | 작성시간 26.06.07 출석
  • 답댓글 작성자팬더2 (인천.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휴일 잘 보내세요 🙏
  • 작성자혜경이 (서울/여) | 작성시간 26.06.07 행복한 주일 보내자^^
  • 답댓글 작성자팬더2 (인천.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오키🙏
  • 작성자상 도(서울,남) | 작성시간 26.06.07 휴일 잘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