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길벗 동행 출석부

6월8일 월요일 출석부 지혜의 향기~~

작성자팬더2 (인천.남)|작성시간26.06.08|조회수11 목록 댓글 8

케피를 잘 섞어 내리면 향기가 나고 친구를 잘 만나면 힘이 난다고 하네요 소중한 사람이 있다는
큰 힘이자 행복입니다 즐건하루 보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팬더2 (인천.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미야님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
  • 작성자혜경이 (서울/여) | 작성시간 26.06.08 출석!
    이번 한주도 건강하게 잘살아보자 ^^
  • 답댓글 작성자팬더2 (인천.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좋아좋아😊
  • 작성자상 도(서울,남) | 작성시간 26.06.08 새로운 한주 ~
    힘차게 달려봅시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팬더2 (인천.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한주 잘 보내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