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피를 잘 섞어 내리면 향기가 나고 친구를 잘 만나면 힘이 난다고 하네요 소중한 사람이 있다는
큰 힘이자 행복입니다 즐건하루 보내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팬더2 (인천.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미야님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 -
작성자혜경이 (서울/여) 작성시간 26.06.08 출석!
이번 한주도 건강하게 잘살아보자 ^^ -
답댓글 작성자팬더2 (인천.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좋아좋아😊
-
답댓글 작성자팬더2 (인천.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한주 잘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