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8일 목요일 출석부 살다보면~~ 작성자팬더2 (인천.남)|작성시간26.06.18|조회수12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행복은 마음가짐이 우선이고 가진것이 맗고적음은 편안함과 불편함의 차이일뿐 이라는말이 있듯이 내 자신을 사랑하고 작은 것들에감사하다 보면 평온이 길들듯 즐겁고 멋진날보내시기 바랍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튀자형(목포.남) | 작성시간 26.06.18 오늘은 오늘 기분으로 ^_*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팬더2 (인천.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혜경이 (서울/여) | 작성시간 26.06.18 점심시간 커피한잔 하며 출석! 답댓글 작성자팬더2 (인천.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즐건시간 보내길 😊 답댓글 작성자튀자형(목포.남) | 작성시간 26.06.19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