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모르파티 모둠에 초대해요. ^^ (1+2번 주제)

작성자성혜|작성시간26.06.16|조회수304 목록 댓글 10

 

아모르파티 모둠에서 함께 공부할 벗들 초대해요. ^^

성서와 동의보감 공부하며 '아모르파티'란 말이 더 깊이 와닿더라구요.

운명을 사랑하고 함께 담대히 걸어갈 벗님들과 7, 8월 재밌게 공부하고 싶습니다!

 

저는 3번 주제(살림길벗 마주이야기)는 다른 모둠으로 꾸리고 있어서

1, 2번 주제 함께할 분들 모시려고 해요. :)

 

 

1. 성서와 함께 걷는 살림길 (2회 만남)

 

첫 모임

<살림학 얼과 길> 읽고 만나요.

성서의 맥 공부하면서 벗들이 나눠준 후기 읽고

와닿았던 나눔 3편씩 꼽아 나누어요.

 

두 번째 모임

성서의 맥 공부한 바탕에서 자기 삶과 연결되는 지점을

명상록 형태로 저마다 한 편씩 정성껏 기록하고 나눕니다.

 

 

2. 동의보감과 함께 읽는 살림학 (2회 만남)

 

첫 모임

<살림학 얼과 길> '3장. 하늘 땅 사람 온생명 더불어 사는 삶의 길' 중심으로,

동의보감과 연결되는 내용을 이론적으로 연결하는 작업 함께합니다. 

 

두 번째 모임

첫 모임에서 함께한 이론적 작업을 한몸살이 삶과 연결합니다.

구체적인 사례를 찾고 나누고 기록합니다.  

 

 

함께 공부할 네 분 모실게요. (저 포함 5명!)

마음 동하시는 분은 6/26(쇠)까지 댓글 부탁드릴게요.

모임 장소와 시간은 모이는 분들 구성 보아서 함께 정하려고 해요.

 

아모르파티~!!!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해밀(주희) | 작성시간 26.06.23 new 성혜 기대합니다 *_*
  • 답댓글 작성자성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해밀(주희) 😱😆 (언니까지....?!!!)
  • 작성자생기 은경 | 작성시간 26.06.16 저도 함께 할게요~
  • 작성자제임스리 | 작성시간 26.06.18 올린 글 읽고 생각하는 중에 이미 인원이 다 채워진듯~~
    그런거지요?
  • 답댓글 작성자성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앗 맞아요! 준배 님은 성서의 맥 듣고 계시니,
    성서의 맥 공부하는 벗들과 (1번) 혹은 (1번+3번) 주제로
    함께 모둠 꾸리심 될 듯해요~ ^^

    (지금 진행하는 '동의보감 세계관과 살림학'도 듣고 계시지만,
    이번에 그 공부반은 모둠모임을 같이 하는 건 아니어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