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平山家조행기

담양 또랑

작성자백발망치|작성시간26.06.09|조회수55 목록 댓글 7

담양 또랑 떡밥은 피리새끼들이 다묵어불 옥수수에 7치8치 나오네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연(이병곤) | 작성시간 26.06.09 포인트는 멋져 보입니다. 조행기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지풍(장귀승) | 작성시간 26.06.09 창평천 인가?
  • 답댓글 작성자백발망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해곡리 맛아요
  • 작성자나는나_이승엽 | 작성시간 26.06.09 잔잔한 손맛 이지만 찌올림을 보셨다는 것에 만족 하셔도 될 듯 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아침장(오승진) | 작성시간 26.06.10 붕어 손맛 보심을 축하드려요 - 수고하셨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