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놈을 피해서 고기를 잡아야하는디 뭐가 좋은까요? 구멍파서 들어간애장터 요놈들이 점령해버렸넹 겁나 많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연(이병곤) 작성시간 26.06.10 솔직히 답은 없는 듯 합니다.
-
작성자어당(漁倘) 작성시간 26.06.10 저는 포기 합니다. 옥수수.구루텐.자생새우.참붕어 까지 모는 미끼도둑이라 진짜 힘든낚시가 되어서 ㅎ
-
작성자아침장(오승진) 작성시간 26.06.10 살치 때문에 낚시 불가 하시겠네요 - 저는 떡밥으로 살치들 다 유인해 놓습니다.
낚시대 앞쪽으로요 ㅎㅎㅎ -
작성자유유자적(김성민) 작성시간 26.06.11 살치등등 넘들은 답이 없지요... 개인적으로는 그런 곳 어쩔 수 없이 낚시하게 되면...
무거운 채비에 심지어 1그람 이상의 무거운채비에 감성돔5호나 뱅애돔 10호정도의 큰 바늘에
옥수수 4~5개 꽂아서 확실한 찌 올림에만 챔질 합니다만.. 신통하진 않죠 ;;;;
그렇게 해도 잔찌움직임이 계속 있기에 피곤한 낚시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