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平山家조행기

담양 수로

작성자백발망치|작성시간26.06.10|조회수61 목록 댓글 4

요놈을 피해서 고기를 잡아야하는디 뭐가 좋은까요? 구멍파서 들어간애장터 요놈들이 점령해버렸넹 겁나 많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연(이병곤) | 작성시간 26.06.10 솔직히 답은 없는 듯 합니다.
  • 작성자어당(漁倘) | 작성시간 26.06.10 저는 포기 합니다. 옥수수.구루텐.자생새우.참붕어 까지 모는 미끼도둑이라 진짜 힘든낚시가 되어서 ㅎ
  • 작성자아침장(오승진) | 작성시간 26.06.10 살치 때문에 낚시 불가 하시겠네요 - 저는 떡밥으로 살치들 다 유인해 놓습니다.
    낚시대 앞쪽으로요 ㅎㅎㅎ
  • 작성자유유자적(김성민) | 작성시간 26.06.11 살치등등 넘들은 답이 없지요... 개인적으로는 그런 곳 어쩔 수 없이 낚시하게 되면...
    무거운 채비에 심지어 1그람 이상의 무거운채비에 감성돔5호나 뱅애돔 10호정도의 큰 바늘에
    옥수수 4~5개 꽂아서 확실한 찌 올림에만 챔질 합니다만.. 신통하진 않죠 ;;;;
    그렇게 해도 잔찌움직임이 계속 있기에 피곤한 낚시가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