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平山家조행기

담양 영산강

작성자백발망치|작성시간26.06.13|조회수48 목록 댓글 5

낮에는 피리들인뭔지 몰라도 떡밥 넣기만 하믄 털려 부네요

10시쯤 되어서 한마리 잡고 혼자있으니 무서워서 11시 퇴근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당(漁倘) | 작성시간 26.06.13 허리급 이상으로 한마리 했으면 충분합니다
  • 작성자아침장(오승진) | 작성시간 26.06.13 멋진 허리급월척붕어 손맛 보심을 축하드려요 - 무서운기가 있으면 철수하는것이 맞죠
    포인트 멋진곳으로 출조해서 수고하셨네요
  • 작성자금빛붕어(백영현) | 작성시간 26.06.14 미끼는 옥수수였나 봅니다. 허리급 이상 대형월척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또랑꾼(조영민) | 작성시간 26.06.15 허리급 붕어 축하드립니다 ~~
  • 작성자하연(이병곤) | 작성시간 26.06.15 덩어리 한마리면 대성공. 축하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